건강/생활/생활정보

실꿈해몽>실타래꿈,실꾸러미꿈,주는꿈,받는꿈,푸는꿈,감는꿈,매는꿈,끊어지는꿈,금실꿈,끈꿈

whblog 2017. 1. 1. 12:21
반응형


실타래등을 남에게 주는 꿈

미혼인 처녀가 실타래를 남에게 주었다면 곧 결혼이 성사 될 것이다. 환자가 꾸었다면 병이 곧 완치되어 병상에서 일어나게 될 것이며, 자신이 하던 일을 남에게 맡기게 되는 일이 생기기 도 할 것이다.

실타래나 실꾸러미를 얻는 꿈

할일이 많아지게 되는 것과 자신이 장수하게 되는 것을 상징한다. 만약 환자가 실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병이 빨리 낫지 않고 오래 가게 되는 꿈이기도 하다.


헝클어진 실타래를 풀어서 정돈하는 꿈

실행하는 일이 의도대로 풀리지 않고 말썽이나 문제가 생겨 곤란을 치르게 된다.

금실로 수 놓아진 옷을 선사받는 꿈

좋은 혼처가 나오거나 훌륭한 작품 또는 서적을 얻는다.

금실이 수놓아진 치마를 선물받은 꿈

미혼자는 마땅한 혼처자리가 나타난다.


어떤 사람이 실이나 끈을 길다랗게 늘어뜨리는 꿈

질병을 앓거나 우환, 근심 등 궂은 일에 부딪치고 재물의 손실을 입는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


실, 끈 등을 푸는 꿈

어려운 일이 해결되고 근심이 사라진다.


실패에 실을 감는 꿈

다람쥐 쳇바퀴 돌듯, 오늘도 내일도 싫증나는 거미줄을 뽑게 된다.


금실이 수놓아진 치마를 선물 받은 꿈

미혼자는 마땅한 혼처 자리가 나타난다.


실이나 흰 천을 꼬아 만든 신을 신는 꿈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리고 재물과 명예가 따르게 된다.


어떤 사람이 천이나 실타래를 나에게 주는 꿈

장차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고 가업이 번성하게 된다.

실이나 흰 천을 꼬아 만든 신발을 신는 꿈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리고 재물과 명예가 따르게 된다.

실패에 실을 감는 꿈

다람쥐 쳇바퀴 돌듯, 오늘도 내일도 싫증나는 일을 상징한다.

노끈이나 새끼줄에 묶이거나 매여지는 꿈

수명이 길어지고 질병이나 우환이 해소되며 심신의 건전, 안정을 얻게 된다.

노끈이나 새끼줄이 끊어지는 꿈

예기치 않았던 불상사나 손재, 낭패 및 궂은 일에 부딪쳐 곤란을 치르게 된다.


바늘과 관련된 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