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242

해일꿈, 파도꿈, 홍수꿈 해몽 꿈 해석

육지의 산과 들에 바닷물이 덮쳤다가 빠진 흔적을 본 꿈 추진중에 있는 사업이 중단. 절망 큰 홍수가 자기 앞으로 밀어 닥치는 꿈 큰 재물을 모으게 되고 명예. 지위상승 바닷물이 보일 정도로 집과 바다가 가까워진 꿈 사업을 구상하거나 유학, 출장, 이사, 이민 등 홍수가 나서 불어나는 물속에 자신이 서있는 꿈 큰 자리를 차지하거나 세력을 잡게 된다. (도망가면 반대의 해석) 홍수가 나 온통 물바다가 된 꿈 부부싸움.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음 홍수에 대한 꿈 좋은 친구와의 만남. 성공할 기회 홍수가 나서 바닷물이 집 안으로 밀려들어온 꿈 많은 재물을 얻게 되어 큰 부자가 될 수 있다. 홍수로 인해 흙탕물이 흘러가는 것을 본꿈. 또는 빠진꿈 피해와 손실. 곤란. 재난. 재수가 없음 홍수를 피해 도망가는 꿈 좋은..

물 꿈 해몽 (물, 우물, 수돗물, 샘물)

물바다가 된 들판 가운데 서 있는 꿈 권력자, 고귀한 신분의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되며, 이들의 도움을 받아 소원 성취하게 된다. 자기 집에 물이 스며 나와 고이는 꿈 집안이나 자손에게 근심이 생길 수 있다. 사방이 온통 물바다로 변하는 꿈 학문이나 예술 작품, 업적 등을 통해 명예와 부를 얻게 되거나 사람들을 감동시키게 되며 그로 인해 명성을 쌓게 된다. 우물물이나 수돗물을 마셔 배가 부른 꿈 취직, 승진, 좋은 소식, 명예로운 일. 우물물을 떠서 손발을 씻을 때 시원함을 느끼는 꿈 근심걱정이 사라진다. 결혼, 청탁, 입학 등. 우물가에서 세 두레박의 물을 퍼서 그릇에 담는 꿈 예상치 못한 세가지 일이 생기고 그로인한 재물을 얻게 된다. 우물물 등에 갑자기 몸이 얼어 붙는 꿈 사업이 번성, 신분이 귀해지..

바다 꿈해몽 바다 꿈해석

바다에 파도가 거센꿈 부부간 불화, 가족에 좋지 않은 일, 사업적으로 어려움이 닥침 파도가 약하고 잔잔한 바다 안정적인 상태, 일이 여유롭고 순조롭게 풀림. 고요한 바다꿈 윗사람의 도움을 받아 성과, 승진, 성공, 출세등. 투명하고 아름다운 바다꿈 운기상증, 애정운, 대인운 상승, 마음의 평화 바닷물이 불어나는 꿈 사업, 일이 크게 발전 대길한 꿈 바다에서 헤엄(수영)치는 꿈 화목한 가정, 일의 순조로운 진행 바다에 들어가는 꿈 깨끗한 바다로 들어가는 꿈은 운기상승과 희망등 기쁨이 있다. 맑고 푸른 바다 꿈 건강한 상태, 순조로운 진행, 긍정의 기운 햇빛에 반짝이는 바다 꿈 큰 돈을 번다. 해양관련일에 큰 성과 아름다운 해안과 해변을 바라본 꿈 새로운 가능성, 대인(연애)운 상승, 좋은 흐름. 바다에서 ..

강, 호수 꿈 해몽 강물, 호수 꿈 해석

호수 가운데 무언가 있는 꿈 결혼 상대자를 찾거나 자신에게 맞는 사업 또는 취미등을 찾을 수 있다. 강물이 맑게 보이는 꿈 고민거리, 걱정거리, 질병 등이 사라진다. 호수나 강물이 갑자기 어는 꿈 사업의 진척이 없음. 취직이 되지 않음. 강물이 하나로 흐르다가 두 갈래로 갈라지는 꿈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체가 양분될 수 있다. 강물에서 손발을 씻고 있는데 기름같이 더러운 것이 묻어 씻기가 어려운 꿈 성과를 내기 힘들다. 재물이 쌓이지 않는다. 적성에 맞지 않다 괴로워한다. 강물이나 바다 위를 걷는 꿈 사업 번성, 소원성취. 어떤 동물이 호수 속으로 들어가는 꿈 기관이나 회사에 취업, 작품완성, 명성을 얻게됨 동물이 물속으로 들어가 자취를 감추는 꿈 일에 끝이보이지 않거나 자신과 관계된 인물이 실종될 ..

도장꿈해몽>직인꿈,관인꿈,인장꿈,인감꿈,서명꿈,얻는꿈,잃어버리는꿈,찍는꿈,찍힌꿈

도장에 관한 꿈대리, 직권, 명예, 권리, 신분, 결정, 명령, 과시 등의 일과 관계한다. 황금 도장을 얻는 꿈재물과 돈이 생긴다. 임산부가 꿈을 꾸면 득남하고 장차 커서 출세한다. 명예, 횡재, 합격, 승진, 당선, 자격취득,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금으로 만든 다섯 개의 도장을 얻는 꿈직장에서 지위나 직책의 승진이 있을 길몽이다. 맑은 옥도장을 얻는 꿈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호화로운 주택을 장만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취득, 운수대통 등이 있다.도장 주머니에서 옥도장을 받는 꿈관인 자격증서와 새 임명장을 받아 곧 승진한다. 계약, 합격, 당선 등의 길조이다.도장을 보던지 손바닥에 도장을 찍어주는 꿈시험에 합격하던지, 아니면 좋은 일이 있게 된다. 통장과 ..

문서꿈해몽>서류꿈,보는꿈,얻는꿈,받는꿈,쌓여있는꿈,넘겨주는꿈,빼앗기는꿈,찢는꿈,태우는꿈

문서에 관한 꿈문서는 청구서, 욕구 불만, 방도, 책임 전가, 명령서, 임명장 등의 일을 상징하며, 비슷한 문서의 바꿔놓기일 수 있다. 문서를 얻는 꿈어떤 권리나 사명이 자기에게 주어진다. 문서에 서명을 하는 꿈어떤 일에 약속과 계약을 하게 된다. 작품창작, 집필, 협약 등이 있다. 단풍잎이 변해 문서가 되는 꿈공, 사 문서에 기쁜 일이 생기고 좋은 결과를 낳게 된다. 출판, 창작 등이 있다. 문서에 글씨가 보이지 않는 꿈어떤 회의의 안건이 부결되고 유명무실해진다. 불합격, 실패, 불길한 암시가 있겠다. 문서를 다락에 넣었다 꺼낸 꿈오랜 세월 학문을 연구한 끝에 세상에 그 성과를 내 놓는다. 책상위에 문서가 가득 쌓여있는 꿈자신이 그 일을 해야 하는 것을 암시하므로 골치아픈 일을 떠맡게 되거나 책임이 요..

책꿈해몽>읽는꿈,보는꿈,얻는꿈,받는꿈,사는꿈,빌리는꿈,찢는꿈,쌓여있는꿈,집필하는꿈,책갈피꿈

책에 관한 꿈학문적인 지식에 만족한 상태를 나타낸다. 책이 싫어도 꿈을 꾸는 경우는 책을 찢거나 깔고 앉는 등 다른 목적에 이용하는 꿈을 꾼다. 책, 책장에 관한 꿈자신 속에 잠들어 있는 미지의 힘에 눈을 뜰 가능성이 크다. 책 읽는 꿈앞으로의 설계등을 조용히 생각해 보면 새로운 길이나 방법에 눈을 뜨게 될 기회를 갖 게 될 것이다. 마음속으로 책을 읽는 꿈오염된 마음을 깨끗이 씻고 순수한 진리와 섭리를 가득 담게 된다. 책의 내용을 기록해가며 읽는 꿈큰 이득과 권리를 얻는 순조로운 번성, 발전과 명예, 지위에 따른 기쁨을 누리게 된다. 외국어로 쓰여진 책을 읽는 꿈새로운 인연을 맺거나 좋은 혼처를 만나게 되며 사업가는 새로운 거래처가 트이게 된다. 다른 사람에게 책을 읽게 하는 꿈자신의 의견과 상대방의..

TV꿈해몽>텔레비전꿈,라디오꿈,보는꿈,듣는꿈,버리는꿈,사오는꿈,설치하는꿈

가족이 모여 앉아 텔레비전(TV)을 보는 꿈상사의 명령 수령, 영화 관람, 교육을 받을 일이 각각 있을 수 있다. 새로 구입한 텔레비전을 설치한 꿈어떤 기관을 통해서 자기를 선전 하거나 가전 제품을 바꿔 놓는다. 새 텔레비전을 사들이거나 내다 버리는 꿈이권이나 금전관계에 따른 타인과의 충돌이나 불만이 발생하게 된다. 텔레비전을 통해 유명한 탤런트가 보이는 꿈친구나 애인을 만나 문화의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된다. 텔레비전에서 나오는 드라마를 보는 꿈타인과의 불화나 감정의 악화, 다툼, 말썽 내지 궂은 일이 빚어지게 된다. 어린이가 텔레비전을 보는 꿈성적인 것을 감추는 부모에 대해서, 몰래 보고 있다는 무언의 반항을 나타낸다. 텔레비전을 보고 있는 꿈자신이 주위로부터 바보로 취급되고 있지는 않는가 의..

기자꿈해몽>신문기자꿈,언론인꿈,아나운서꿈,취재하는꿈,보도하는꿈,진행하는꿈

자신이 아는 사람이 기자로 나타난 꿈겉으로는 이상이 없어보이지만 내면으로는 믿지 못하고 있거나 믿을 수 없는 사람일 수 있다. 또는, 단지 자신이 알리고 싶어하지 않는 부분을 그사람이나 다른 사람이 지나치게 알고싶어 하는 경우에 꾸는 꿈일 수 있다.기자가 사진을 찍어가는 꿈자신의 약점이나 비밀이 알려질까 두려워하고 있다. 협박을 받거나 구속, 억류될 수도 있다. 그러나, 대부분 혼자서 지나치게 걱정하고 있기 때문에 꾸게 되는 심리몽이다.많은 기자로부터 인터뷰에 응해 달라고 부탁 받는 꿈군중이 많이 모인 곳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표하거나 중대한 회의를 갖는다.기자가 어떤 사건과 행사에 대하여 취재하는 꿈어떤 사건과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전해준다는 것을 암시한다. 문명, 문화, 정보, 알림, 언어, 사회, 언..

신문꿈해몽>방송꿈,신문기사꿈,잡지꿈,보는꿈,찢어지는꿈

신문기사에 관한 꿈어떤 암시에 그칠 수도 있는데 그것은 사건의 바꿔 놓기, 비유, 기사와 상관없는 소식, 문서나 간행물의 상징이 된다. 거울 속에 일간 신문이 펼쳐 보이는 꿈새로운 정보와 소식을 듣게 된다. 돋보기로 신문을 보고 있는 꿈오랫동안 감추어진 비밀이 백일하에 드러나게 된다. 신문 위에 꽃이 놓여 있는 꿈기사거리와 순애보를 읽게 된다. 정보 , 희소식, 만남, 경사, 행운, 명예 등의 길운이다. 가판대 위에 여러 신문, 잡지가 즐비하게 보이는 꿈국내외에 정보와 소식을 빠른 시간 내에 접하게 된다. 신문, 잡지의 광고란에 컬러 문구가 한눈에 쏙 들어오는 꿈소비자의 생활정보와 지식을 전달한다. 쇼핑을 한다. 신문기사의 내용이 처음엔 애매하고, 중간은 감명 깊고, 나중엔 다 보지 못하는 꿈어떤일이 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