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생활정보

아내꿈해몽>보는꿈,만나는꿈,슬퍼하는꿈,결혼하는꿈,술마시는꿈,임신하는꿈,죽은아내꿈,부인꿈,신부꿈,배우자꿈

whblog 2017. 3. 13. 09:11
반응형


죽은 아내가 방안에 누워 있는 꿈

집안에 질병이 생기고 우환이 들끓게 된다. 구설, 싸움, 소송, 사고, 질병 등이 생긴다.

죽은아내가 소복을입고 누워있는 꿈

행복한 가정에 재를 뿌린다. 근심걱정, 우환이 발생한다.

죽은 아내가 소복을 하고 방안에 앉아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게 되고 인재가 발생한다.

죽은 아내를 만난 꿈

자기 일에 협조해줄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소원을 성취하게 됨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다.

죽은 아내가 문을 열고 내다보는 꿈

자녀가 공연히 화를 낸다든지 서로 싸울수 도 있고 이웃과 불편한 관계에 놓이게도 된다.

죽은 아내나 애인과 하룻밤을 보내는 꿈

그들과 동일시할 수 있는 연고자와 계약 또는 협력 등을 하거나, 어떤 일거리의 취급과 그 성사 여부를 판정한다. 질병에 걸리거나 혹은 좋고 나쁜 일을 막론하고 어떤 우연한 일을 만나게 된다. 예를 든다면 횡재를 만날수도 있다.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

취직이나 승진, 혹은 많은 돈이 생길 징조이다.

아내가 죽어서 몹시 슬퍼하는 꿈

남편이 죽는 꿈일 경우는 사업이나 직장관계의 장애와 손실, 곤란이 발생되고, 아내가 죽는 꿈일 경우는 재물이나 부부 또는 가족관계의 말썽이나 불안, 피해 등 궂은 일이 생기게 된다. 죽었다가 다시 되살아날 경우는 피해나 손실의 규모가 더 커지고 수습이 힘들어진다.

아내의 손을 잡고 다리 위로 걸어가는 꿈

부인이 아기를 임신할 태몽이다.

아내가 바람난 꿈

자신의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고 널리 이름을 떨치게 되며 타인의 존경과 신망을 얻어 집안이 발전, 융성하게 된다.

아내가 엄연히 있는데도 자신이 딴 사람과 결혼하는 꿈

안좋은 꿈이다. 서로 노력해야 한다.

아내가 결혼하는 꿈

자기의 아내가 시집가는 꿈은 흉몽으로 머지 않아 아내와 이별할 조짐이다.

아내와 잠자리 하는 꿈

우환이나 신병이 생겨서 손재 내지 근심을 치르게 된다. 대체로 사악한 잡귀가 붙어서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한다.

아내가 아이를 낳고 있는 것을 보는 꿈

새로운 일에 착수하거나 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

아내나 정부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 꿈

그들 남녀간의 애정은 변함없을 것이다.

남편이 죽어 아내가 상복을 입는 꿈

어떤 일이 성사되어 부귀해진다.

아내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태몽으로, 소유자는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

문 밖에서 아내가 마주보고 있는 꿈

어떤 일을 시작하는데 집안의 반대로 뜻대로 일이 성사되지 않는다.

아내가 자신에게 다정하게 구는데도 쌀쌀맞게 대하는 꿈

서로간에 감정교류가 잘 되지 않고 있음을 보여준다. 세심하고 따뜻한 위로를 받고 싶은데 상대방이 그 마음을 전혀 헤아려주지 않아 외롭고 화가 나 꿈으로 표현된 것이다. 반대로 자신이 아내에게 다정하게 하는데도 불구하고 상대방이 쌀쌀하게 대했다면, 자신을 행동을 반성해 보아야 겠다.


아내가 안마를 해주는데 아파한 꿈

욕구를 상대편이 제대로 채워주지 못하고 있다. 욕구불만 정도가 아픔으로 나타난다.


남편과 아내 사이가 냉전 상태인 꿈

싸움의 구체적인 상황은 보이지 않고 서로 말을 않는 등 냉랭한 분위기만 흐르고 있었다면, 부부사이에 불화가 있거나 서로의 건강에 이상이 있을 수 있다.


남편과 아내가 평소와 다르게 분위기 있는 곳에서 식사하며 즐거워하는 꿈

부부가 함께 하는 외출은 좋지 않고 더구나 즐거워하는 모습은 사이가 좋지 않음을 나타낸다. 그러나 사이가 매우 좋은 부부라면 불의의 사고가 일어나 사별할 가능성이 높다.

아내가 죽어서 몹시 슬퍼하는 꿈

재물이나 부부 또는 가족관계의 말썽이나 불안, 피해 등 궂은 일이 생기게 된다. 죽었다가 다시 되살아날 경우는 피해나 손실의 규모가 더 커지고 수습이 힘들어진다.

부인이 임신을 하거나 출산 준비를 하는 꿈

외부에 드러내지 못할 숨겨진 비밀이나 난처한 입장 및 어떤 일로 말못할 속사정이 생기게 된다.


부인이 중이 (스님) 되는 꿈

흉몽으로 거래관계에서 사기를 당하게 된다.


부인이 가지를 먹어보는 꿈

태몽이면, 아들을 잉태하게 되고 참외를 먹는 꿈도 아들을 두게 된다.


부인들이 비단 옷을 입어 보는 꿈

아내에게 불길한 일이 발생하거나 아내가 변심하여 가정불화가 일어난다.


부인이 족두리를 쓰고 거울을 들여다 보는 꿈

권력을 쥔 친척을 만나거나 반가운 사람을 접대한다.


부인과 새댁이 개구리를 잡는 꿈

태몽으로, 임신을 하여 재주덩어리 자식을 낳아 입신출세시킨다.


부인이 물개를 안고 남의 집으로 들어가는 꿈

부인단속.


본인이 귀부인이 되어 검정 예복을 입고 궁전을 걸어다니는 꿈

유산 상속 등으로 부귀해지고 결혼 생활이 유복해진다.



신부와 더불어 맞절을 하는 꿈

새로운 일거리나 작품을 어떤 기관에 제출해서 소원을 성취시킬 수 있다.

자신의 결혼식에 배우자가 바뀌어 버린 꿈

계약할 일이 생기며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이 된다.

이혼한 배우자를 본 꿈

마음이 불안하다는 암시이며 이성으로 인하여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

배우자나 애인이 머리카락을 산발한 꿈

비밀스런 남녀교제나 부정한 이성간의 접촉이 형성되거나 시끄러운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

배우자 또는 가족 사진을 자신과 함께 찍는 꿈

사업이나 결사, 계약 등의 일을 문서화하거나 기사거리를 제공해준다.





반응형